그린라이즈 AR 코딩 키트, 미국 대형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 펀딩 성공리 마무리

0
9

증강현실(AR) 애니메이션 코딩 KIT ‘Pick&Play’를 개발한 그린라이즈가 1월 26일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 캠페인에서 목표금액 1만달러를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이번 킥스타터 Pick&Play 캠페인에는 북미, 유럽, 아시아를 중심으로 약 20개국의 개인 투자자들이 펀딩에 참여했다. 펀딩 투자자들에게는 5월부터 ‘Pick&Play’ 제품을 배송할 예정이다.

그린라이즈는 기존의 단어 카드에 AR기술과 독자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코딩 KIT를 탄생시켰다. 간단한 코딩을 통해 AR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KIT는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원하는 단어 카드를 선택하여 문장을 만들면, 문장에 맞는 애니메이션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플레이된다. 기존의 단순 시청 애니메이션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제작할수 있게 한다.

김승은 대표는 “이번 킥스타터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좋았고, 다양한 국가에서 우리의 제품을 찾아주어 놀라웠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린라이즈는 2월 22일부터 뉴욕 Toy Fair 2020에 참가하여 PICK&PLAY를 알릴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라이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ick&Play 킥스타터 캠페인 사이트: http://www.kickstarter.com/projects/pick-and-play/

웹사이트: http://www.grinrise.com